7 0 0 0 0 0 29일전 0

천관 육효 실전 下 (개정판)

육효실전

이 책은 기초 이론과 고서 번역에 대한 내용이 전혀 없기에 천금부와 증산복역에 충분한 지식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권하지 않는다. 육효에 입문하는 자가 읽기에는 어려운 관법들이 나오기에 현업에서 상담하는 술사나, 꾸준히 3년 이상 공부하신 분들이 고서에 대한 의문을 가질 때 반복하여 읽게 되면 충분한 도움이 될 것이며 해석하는 시야가 넓어질 것이다. 육효 공부가 부족한 사람들은 '천관 육효 입문'과 동영상 강의(크몽)를 추천한다. 초판은 24년 1월 1일에 출간되어 공부를 많이 하신 분들에게는 반응이 좋았고, 시중에 육효책이 여러 권 출간되었지만 이 책만큼 실전 위주로 엮는 책은 보기 어렵다고 했다. 이번에는 초판의 오타 수정과 어려운 설명을 더 쉽게 설명하여 24년 8월 16일에 개정판..
이 책은 기초 이론과 고서 번역에 대한 내용이 전혀 없기에 천금부와 증산복역에 충분한 지식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권하지 않는다.

육효에 입문하는 자가 읽기에는 어려운 관법들이 나오기에 현업에서 상담하는 술사나, 꾸준히 3년 이상 공부하신 분들이 고서에 대한 의문을 가질 때 반복하여 읽게 되면 충분한 도움이 될 것이며 해석하는 시야가 넓어질 것이다.

육효 공부가 부족한 사람들은 '천관 육효 입문'과 동영상 강의(크몽)를 추천한다.

초판은 24년 1월 1일에 출간되어 공부를 많이 하신 분들에게는 반응이 좋았고, 시중에 육효책이 여러 권 출간되었지만 이 책만큼 실전 위주로 엮는 책은 보기 어렵다고 했다. 이번에는 초판의 오타 수정과 어려운 설명을 더 쉽게 설명하여 24년 8월 16일에 개정판 작업을 마쳤다.

이 책은 저자가 10년간 상담하며 모은 실례들 600개를 연구한 자료이다. 구성은 손님의 질문, 당시 해석법과 결과로 구성이 되었다. 또한, 실전 통변에 갈증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서 세월이 지난 23년~24년에 주를 달아서 보충 설명을 하였다. 주는 고서와 실전의 차이를 설명하였고, 육효 지식을 늘리기 위해 실전에서 하지 말아야 할 통변에 대한 경험도 다루었다.

책의 가격은 초보들이 입문하기 위해서는 비싸게 느껴진다. 그러나 실전에 있는 사람에게는 한 사람의 상담료 정도이다. 육효 공부는 한 줄의 힌트에서도 10년의 세월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고, 한 가지 관법으로 수년간의 고민이 해결되기도 한다. 세월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기에 무엇이든 얻을 수 있다면 많은 지식을 살펴봐야 한다.

고서(천금부, 증산복역)는 널리 알려진 이론이지만, 이 책은 저자의 연구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기에 주관적인 설명으로 이루어졌다.
지은이 김천관은 10대에는 신(神)과 소통하는 집안에서 성장하며 다양한 경험을 하였다.

어릴 적부터 신(神)과 소통하는 가정에서 자란 영향으로 역술만으로는 한계가 있음을 깨닫고, 수년 동안 산신기도 끝에 신(神)을 만나게 되었다.

자연에서 음양오행을 깨우쳐서 신(新) 기문둔갑을 창안하였고 실전 육효를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천관 육효 입문', '천관 육효 실전 上, 下', '신(神)을 만난 역술인 이야기'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